UPDATED. 2024-04-25 18:00 (목)
네오바이오텍, ‘Sinus All Kit’ 인기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Sinus All Kit’ 인기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6.05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동 거상술과 임플란트 식립 한 번에 해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Sinus All Kit’가 상악동 거상술과 임플란트 식립을 하나의 키트로 해결한다는 강점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Sinus All Kit’는 이미 선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SCA Kit’와 ‘SLA Kit’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SCA Kit’, ‘SLA Kit’의 주요 구성품과 Implant Placement Tool에 필요한 기구로 이뤄져 하나로 상악동 거상과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다.

‘Sinus All Kit’는 Sinus Approach Tool 외에 Initial Drill과 Surgical Drill이 포함돼 있고, 다양한 색상의 Stopper로 술자의 혼동을 방지한다.

Drill Handle과 Surgical Drill을 결합하면 오스테오톰 기능을 할 수 있어 Sinus Drill이 익숙하지 않은 술자도 기존 방식대로 시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압을 이용해 상악동막을 거상할 수 있는 Aqua System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상악동막을 거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Sinus All Kit’ 하나로 상악동 시술과 임플란트 식립까지 한 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시술 시간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시술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