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8 수 11:52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핫프로덕트] 시스루테크 ‘시스루 얼라이너’불편함 없앤 고퀄리티 투명교정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의 ‘시스루 얼라이너’는 브라켓 교정과 기존 투명교정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기존 외산 시스템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투명교정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최소한의 어태치먼트로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하며, 필요 시 탈착이 가능하고 여러 단계의 교정장치를 미리 제작할 수 있어 군입대, 장기출장 등으로 주기적인 치과진료를 보기 어려운 환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시스루 얼라이너’는 3D 교정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해 제작되며 치아의 이동경로, 이동량, 치아에 가해져야 할 힘이나 부작용 등을 계산해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치아를 점진적으로 이동시킨다. 치료과정에서 이동과정을 지속적으로 피드백해 정확한 치아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3~5단계씩 장치 장착 후 치아 특성에 따른 오차 수정을 위해 Over Correction이나 Power Control 등을 적용해 타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보다 치료기간이 단축되는 효과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치아교정 전/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어 환자 커뮤니케이션에 용이하며, 치아 이동거리나 회전 각도 등에 따라 정해지는 단계에 맞춰 교정비용이 책정되기에 비용도 합리적.

한편 ‘시스루 얼라이너’의 치료는 △환자의 구강 및 치아형태 디지털 스캐닝 △3D 교정분석 프로그램으로 환자 데이터 분석 및 치아이동 계획 수립 △환자와 치과의사가 치아이동 과정과 결과를 3D 시뮬레이션으로 미리 확인 후 제작 승인 △‘시스루 얼라이너’ 제작 후 치료를 진행하는 순서로 이뤄진다.
 

[PM 인터뷰]  시스루테크 이상훈 홍보팀장

“임상기술 보유한 투명교정”

“투명교정 시스템은 정말 많지만 임상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시스루 얼라이너’는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상훈 홍보팀장은 타 제품과의 차별점으로 치료 과정 중 재진단을 통해 치료경과를 체크하고 반영하는 ‘3step 시스템’을 꼽았다.

그는 “타 외산제품의 경우 진단 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제작한다면 ‘시스루 얼라이너’는 치료가 예상대로 이뤄지고 있는지 단계마다 중간점검하고 결과를 반영한 후 장치를 제작한다”면서 “국내기업으로서 관련 피드백도 빠르다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럼에도 타사 대비 비용이 1/3 수준으로 저렴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시스루테크는 올해부터 ‘올뉴 시스루 얼라이너’를 슬로건으로 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 팀장은 “국내 유일의 법인 투명교정 업체로서 투명교정의 대표주자답게 믿고 쓸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자 했다”면서 “임상기술 적용, 진단메일, 진단관련 응대 등 모든 부분을 업그레이드해 진단의 퀄리티를 확연히 높였다”고 전했다.

박아현 기자  pa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