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50 (금)
[SIDEX 2019]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 차별화
상태바
[SIDEX 2019]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 차별화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니스 부스 성황

㈜하이니스의 주력제품 ‘디지털 보철 시스템’이 지난 10~22일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에서도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의 ‘Highness-Base’는 힐링 어버트먼트로, 사용 후 제거할 필요가 없어 Supra-bony Biologic Width 형성에 유리하다. 또한 보철물 제작과정에서 상부보철물의 체결과 분리를 한 번만 하면 돼 Epithelial Down Growth를 방지하고, Stress와 Strain의 분산으로 저작 시 상부 보철물의 Micro-movement도 최소화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하이니스 부스를 찾은 참관객은 1천여 명에 이르며, 직접 제품을 체험한 참관객도 300여 명 이상에 달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하이니스는 부스에서 제품 상품권 제공,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하이니스 관계자는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시스템은 시멘트를 전혀 쓰지 않아 보철물로 인한 다양한 합병증의 가능성을 거의 없앤 제품”이라면서 “이번 SIDEX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하이니스 제품을 체험해보며 기존 제품들과의 차이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며, 직접적인 구매로 이어진 케이스도 매우 많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