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이노디, 따라올 수 없는 믹싱감 ‘uniGlass’
상태바
[SIDEX 2019] 이노디, 따라올 수 없는 믹싱감 ‘uniGlass’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서 신제품 선봬

이노디(대표 최병환)가 ‘uniGlass’ 시리즈를 ‘SIDEX 2019’에서도 선보이며 높은 반응을 얻었다.

‘uniGlass’ 시리즈는 40년 이상의 기술력을 담은 독일산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강점으로 개원가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uniGlass’ 시리즈는 △uniGlass Cem △uniGlass Plus Cem △uniGlass Fil △uniGlass Fil LC 등 4가지 제품으로, 시멘트 두 종류와 Fil 제품 두 종류로 출시해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uniGlass’의 가장 큰 인기비결은 파우더와 리퀴드를 믹싱해 사용하는 타입으로 술자가 원하는 만큼의 점도를 낼 수 있다는 것. 또한 탁월한 상아질 본딩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이노디는 이번 전시회에서 ‘Q.P. Fiber Post’, ‘U.P. Fiber Mesh’, ‘SES Mesh’, ‘Shelby’ 제품을 함께 선보였으며, 신제품 ‘Q.P. Fiber Post PLUS’를 출시하면서 주목 받았다.

이노디 관계자는 “‘uniGlass’는 작년 출시때도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이다. 이번 SIDEX에서도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가 많았으며 새로운 고객들도 데모 후 만족하며 현장구매로 대부분 이어졌다”면서 “더불어 새롭게 출시한 ‘Q.P. Fiber Post PLUS’도 관심이 높았다. 매번 SIDEX 때 마다 신제품을 출시한 만큼, 내년에도 신제품 출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