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1 화 17:59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SIDEX 2019] 보스덴탈코리아, ‘써지뷰’ 인기행진착용 후 모두가 반한 루페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지난 10~12일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에서 ‘써지뷰 루페’와 ‘써지뷰 헤드라이트’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써지뷰 루페’는 현미경 무게가 31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루페로, 최상의 Optical lens와 다중 반사방지 코팅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루페의 종류로는 고글형 프레임에 현미경 경통이 부착된 기본 고글형, 안경형 프레임에 도수가 있는 렌즈를 삽입해서 사용하는 안경형, 프레임이나 도수렌즈 교체 없이 기존 사용 중인 안경에 장착하는 클립형으로 3가지를 선택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써지뷰 헤드라이트’ 또한 보스덴탈코리아의 주력상품으로 7g의 초경량을 자랑하는 LED 헤드라이트다. 수술용 LED램프로 유명한 미국 Cree社의 고휘도 LED램프를 사용해 밝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모든 형태의 안경이나 루페에 손쉽게 장착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이번 ‘SIDEX 2019’에서 보스덴탈코리아는 부스방문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판매가 줄을 이었다. 특히 부스 방문객들은 써지뷰 루페와 헤드라이트를 직접 착용해본 후 더욱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서동효 대표는 “TTL 루페를 큰 규모의 전시회에서는 처음 공개를 했는데,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반응이 매우 좋았다”면서 “특히 TTL 루페는 초경량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무선 헤드라이트를 장착해도 가볍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고 말했다.

박아현 기자  pa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