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휴레이저, 놀라운 기술력 참관객 ‘WOW’
상태바
[SIDEX 2019] 휴레이저, 놀라운 기술력 참관객 ‘WOW’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레이저 ‘K2 Mobile’

㈜휴레이저(대표 박인배)의 무선 레이저 ‘K2 Mobile’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에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2 Mobile’은 첨단기술을 적용한 초소형 무선레이저로,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최대출력 CW 3.5W/pulse 6W로 어떤 진료에도 충분하고 안정적인 파워를 자랑한다.

특히 술자들은 ‘K2 Mobile’만의 획기적인 기술에 주목한다. 세계최초 및 세계유일의 광파이버 길이조절 시스템 ‘AFL(Adjustable Fiber Length) System’을 적용해 내장된 Fiber cleaver로 광파이버를 잘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AFL System은 현재 미국, 중국, 유럽 국제 특허로도 등록돼 있다.

‘K2 Mobile’은 지난 IDS 2017 런칭때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술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의해 국내에도 출시되면서, 현재는 전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휴레이저는 이번 'SIDEX 2019‘를 통해 ‘K2 Mobile’을 국내 시장에 공식적으로 선보이면서 많은 치의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특히 기존에 보유한 레이저의 큰 사이즈와 제한된 이동성에 불편을 느끼는 치의들과 레이저에 관심이 없었던 치의들의 관심도 두드러지면서 높은 현장판매율을 기록했다.

휴레이저 이진영 과장은 “많은 분들이 방문해 ‘K2 Mobile’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이어졌다”면서 “치과용 반도체 레이저 전문기업으로 선택과 집중을 해온 16년간의 결실을 맺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