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프로덴티, SIDEX 현장 물량 완판
상태바
[SIDEX 2019] 프로덴티, SIDEX 현장 물량 완판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5.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응도 ‘UP’ 특판 행사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이번 ‘SIDEX 2019’에서 Prima Dental Group의 ‘Prima FG 330 Turbo’ 특판 행사로 참관객들을 공략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Prima FG 330 Turbo’는 2006년 출시 후 누적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이번 행사에서도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그 인기를 이어갔다. 함께 선보인 교합지 ‘Nordin Radar Film’ 또한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현장에서 전량 소진됐다.

헤드 부분의 카바이드와 생크 부분의 스테인리스 스틸 부분을 접합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Prima FG 330 Turbo’는 헤드 부분과 생크 부분을 통째로 카바이드로 깎아 만들어 목 부분이 부러지는 현상을 현저히 개선했다. 

‘Nordin Radar Film’은 구강 내에서 지르코니아 보철은 물론, 일반 보철까지 뛰어난 인기력으로 교합조정 시 바세린 등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정교하게 교합을 볼 수 있다.

황영호 대표는 “보다 큰 규모로 치러진 이번 SIDEX에 더 많은 참관객들이 부스를 찾았다”며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주력으로 선보인 ‘Prima FG 330 Turbo’에 ‘Nordin Radar Film’까지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하면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