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IDEX 2019] 네오바이오텍, 완벽한 제품라인업 ‘엄지척’
상태바
[SIDEX 2019] 네오바이오텍, 완벽한 제품라인업 ‘엄지척’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5.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참관객 눈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SIDEX 2019'에서 다양한 제품과 라인업,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네오가 'SIDEX 2019'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임플란트 Surgical Kit, Sinus Kit, Solution Kit 등과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 상품으로는 Bone, Membrane, Overdenture, Brush류, 장비로는 CT와 Chair, 디지털 장비로는 i500, T500과 가이드제품군 등으로 다양했다. 그야말로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준비, 인상채득, 관리까지 모두 고려한 완벽한 라인업을 선보인 것.

특히 개원을 준비하는 치의들은 CT와 체어 등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장계약이 줄을 이었다.

또한 네오는 부스 곳곳에 ‘애니체크’ 핸즈온을 마련해 ‘애니체크’를 찾는 참관객들의 만족을 이끌었다. ‘애니체크’는 손쉬운 측정방법으로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을 가능케 한다는 장점으로 국내 참관객뿐만 아니라 해외 참관객의 눈길까지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네오는 부스에서 ‘애니체크’ 측정값 ‘77’ 맞추기 등의 현장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SIDEX에서는 ‘애니체크’가 주인공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면서 “앞으로도 네오바이오텍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