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09:57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SIDEX 2019] 메가젠임플란트, ‘SIDEX 2019’서 신제품 우수수토탈 헬스케어 눈도장 3D프린터부터 예방시스템까지 전시장 접수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0~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19’에서 임플란트 및 리제네레이션, 디지털, 유니트체어, 구강용품 등 4개 부스 존을 운영해 참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단연 관심이 많았던 제품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3D프린터 ‘CUBE’. ‘CUBE’는 기존 레진 소재로 출력하는 3D프린터와 달리 지르코니아, 세라믹 하이브리드소재 최종 보철물을 출력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리제네이레이션 존에 전시된 흡수성 멤브레인 ‘LT6 membrane’도 참관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전시 기간 중 이승근(공릉서울치과) 원장은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된 ‘LT6 membrane’의 임상 데이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SIDEX에서는 ‘오프리케어 닥터’도 선보였다”면서 “예방치과그룹을 이끌고 있는 공정인(아홉가지약속치과) 원장과 메가젠이 공동 연구, 개발한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로 예방에 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제품에 적용시켜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차별화된 구강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고 말했다.

메가젠은 시덱스 론칭에서 보여준 성원에 힘입어 오는 31일까지 ‘오프리케어 패키지’ 구입 시 SIDEX와 동일하게 최소 61만 원에서 246만 원까지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기자재 전시의 취지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현장에서는 판매보다 최신 치과계 트렌드 및 신제품을 선보이고,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면서 “앞으로도 메가젠의 모든 전시에서는 치과계를 선도하는 제품과 이벤트로 참관객들이 부담없이 부스를 방문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구명희 기자  nin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