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SIDEX 2019] 신원덴탈, 아말감 대체제 ‘Cention® N’ 인기
상태바
[SIDEX 2019] 신원덴탈, 아말감 대체제 ‘Cention® N’ 인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5.1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서 핸즈온 시연 및 이벤트

신원덴탈㈜이 SIDEX 전시에서 아말감의 새로운 대체재 파우더-리퀴드 충전 재료 ‘Cention® N’(제조원: 이보클라비바덴트)를 선보여 참관객들로에게 호평을 받았다.

‘Cention® N’은 구치부 치아 구조물을 영구적으로 수복하기 위한 알카자이트 성분의 새로운 충전 재료로, 높은 굴곡강도와 치아 색상의 심미성을 모두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기존 11개의 작업 과정을 4개로 단축시키는 등 손쉬운 사용으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신원덴탈은 전시 부스 내에서 제품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핸즈온 코스와 상담부스를 마련해 참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또한 국내 유일의 겔타입 리도카인 표면 마취제 ‘Xogel(조겔)’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원덴탈 관계자는 “‘조겔’은 리도카인 5% 표면마취제로 환자에게 통증 없이 마취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SIDEX 전시장에서 ‘조겔’ 구입 시 프리미엄 브러시(4개입)을 증정 이벤트를 펼쳐 많은 관심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신원덴탈 전시부스에서는 학술 강연이 펼쳐져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