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1 화 17:59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SIDEX 2019] 다이아덴트, 레진군 신제품 ‘성공적’ 론칭우수한 기술력 참관객 공략 전시회 유종의 미 거둬

㈜다이아덴트(대표 류재훈)가 ‘SIDEX 2019’에서 자체개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레진 제품군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0~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 전시회에서 다이아덴트는 신제품 소개, 핸즈온 실습,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등으로 전시기간 내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하르레진 ‘DiaFil’, 흐름성레진 ‘DiaFil flow’ 엣칭젤 ‘DiaEtch’를 비롯해 5세대 본딩제 ‘DiaPlus’ 에 이르기까지 레진 제품라인이 소개돼 큰 호응을 이끌어낸 것.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성공적인 레진군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참관객들에게 샘플을 무료로 증정했다”면서 “전시장의 뜨거운 호응에 이어 꾸준히 우수한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외에서 높은 판매와 우수한 평가를 얻고 있는 다이아덴트의 효자상품 무선근관충전기 ‘Dia-Duo’는 일일 선착순 10세트 한정판매는 준비한 물량이 전체 소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확인케했다. ‘Dia-Duo’는 성능, 디자인, 사후관리 등 어느 하나도 부족함이 없는 무선근관충전기로 개원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다는 것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경기침체와 개원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해소시켜주고자 합리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유저들의 요구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평가했다.

또한 “이번 SIDEX는 전년대비 150% 이상의 참관객 증가, 실제 매출, 계약건 등 200% 이상의 성과를 거둔 의미 있고 알찬 전시회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레진군 무료 체험샘플 신청은 다이아덴트(02-587-9135)로 하면 된다.

구명희 기자  nin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