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1 화 17:59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치주 모바일
가이스트리히코리아, 까다로운 결손부 GBR 정복이중석 교수 핸즈온 세미나

가이스트리히가 주최하는 GBR 세미나가 오는 18일 부산치과의사신협 7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어떤 결손부도 해결하는 SIMPLE GBR’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이중석(연세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 강의와 핸즈온 실습을 통해 GBR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강의내용은 △확실한 성공의 길:GBR을 위한 defect 평가 △흡수성 콜라겐 membrane으로 Vertical Augmentation? △성공의 필살기:Minimal Incision & No Exposure Suture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후 핸즈온 실습이 이뤄진다.

핸즈온 실습은 △Incision and Flap Design △GBR △Suture Technique 등으로 구성된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임플란트 수술 시에 골이식술은 일반적인 수술이 됐지만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골이식과 임플란트를 동시에 하는 것이 좋은지 등 많은 고민들이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그런 고민들을 해결하고, GBR 임상 노하우를 꼼꼼히 배워갈 수 있는 세미나”라고 강조했다.

또한 참가자들이 직접 환자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Geistlich Bio-Oss Collagen’과 ‘Geistlich Bio-Gide’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등록문의는 가이스트리히코리아(02-2138-6244).

박아현 기자  pa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