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메가젠, 어태치먼트 론칭 세미나 대성황
상태바
메가젠, 어태치먼트 론칭 세미나 대성황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덴처 토탈 솔루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사옥 세미나실에서 메가젠 어태치먼트 출시를 기념해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을 초청해 ‘Overdenture Total Solution Cours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메가젠은 그동안 다양하지 못했던 기존 어태치먼트를 △Meg-Loc △Meg-Ball △Meg-Magnetic △Meg-Rhein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변형, 보완하고 새로운 어태치먼트 라인을 개발해 메가젠 오버덴쳐 솔루션군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이번 오버덴처 특강은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강연하고 있는 메가젠 오버덴처 제품 개발 및 자문의인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어태치먼트를 테마별로 집중도 높은 강연과 핸즈온을 펼쳤다.

세미나에 참가한 한 임상가는 “오버덴처 및 어태치먼트에 대한 기초지식, 정확한 임상 및 기공에 대한 과정을 잘 다룬 것 같다”면서 “강의가 끝난 후 이론을 바탕으로 실습이 진행돼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세미나”라고 평가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 임플란트 시스템 론칭 기념으로 앞으로도 주기적인 코스, 특강 세미나(체험마케팅)를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버덴처 론칭 특강 세미나는 다음달 25일 광주, 6월 15일 울산, 6월 22일 대구, 7월 6일 대전, 7월 13일 제주에서 전국투어가 진행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메가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