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EX 2019] 신흥, 유치관 ‘Kids Golden Crown’ 플로우 레진 ‘CLEARFIL MAJESTY FLOW’
상태바
[SIDEX 2019] 신흥, 유치관 ‘Kids Golden Crown’ 플로우 레진 ‘CLEARFIL MAJESTY FLOW’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섭렵한 유치관 ‘골드’ 론칭

 

글로벌 시장 섭렵한 유치관 ‘골드’ 론칭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연구개발한 유치관 ‘Kids Crown’의 골드 색상 버전인 ‘Kids Golden Crown’이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SIDEX 2019’에서 첫 선을 보인다.

‘Kids Crown’은 신흥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돼 글로벌 유치관으로 불리며 이미 전 세계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생체친화적이고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는 만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ids Golden Crown’에 대한 임상가들의 관심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

‘Kids Golden Crown’은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더해 구강 내에서 광택있고 자연스러운 색상 연출이 가능해 심미성을 더욱 높인 골드색 유치관으로, 간편한 조작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크라운의 느낌을 재현할 수 있다.

‘Kids Golden Crown’은 기존 ‘Kids Crown’과 동일하게 총 48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술자 편의 고려한 플로우 레진

신흥은 ‘SIDEX 2019’에서 플로우레진과 하드레진의 장점만 모은 스마트 플로우 레진 ‘CLEARFIL MAJESTY FLOW’를 선보인다.

‘CLEARFIL MAJESTY FLOW’는 하드레진에 가까운 81wt% 필러 함유량의 높은 강도와 낮은 중합수축률, 그리고 높은 굴곡강도가 특징이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시린지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날개모양의 플런저는 시린지 내부의 내용물을 마지막까지 주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넓은 홀더는 쉽고 편한 시술을 위해 술자에게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신흥 관계자는 “시린지와 노즐 사이의 공간이 매우 좁아 시술 시 기포가 잘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게 장점”이라며 “적절한 흐름성과 높은 강도로 시술 시 편리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레진”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