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DC2019’ 사전등록 마감 임박
상태바
‘APDC2019’ 사전등록 마감 임박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2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등록 가능 … 보수교육점수 6점

APDC 사전등록 마감이 임박했다.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달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 열리는 ‘제54차 대한치과의사협회 종합학술대회(이하 KDA 종합학술대회), 제16차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2019)’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총 1만 명 이상이 사전등록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각 소속지부 사전등록 신청 추가 인원이 최종적으로 반영되지 않은 것을 감안할 때 최종 등록자는 1만2000명으로 예상돼 국내 학술대회 사상 최고 등록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주최 측은 사전등록자에 한해 행사 기간 동안 중식, 기념품(고급가방)과 무료주차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SIDEX에서 준비한 1억 원이 넘는 경품응모권이 제공돼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학술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치협 보수교육점수 6점이 부여되며, 필수 보수교육인 윤리교육 점수도 포함돼 있다. 또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경과규정을 진행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겐 연수실무교육도 함께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치과위생사 세션에 참여한 치과위생사에게는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되며, 경품응모권을 제외한 치과의사와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등록만으로도 대한민국 치과계 역사의 현장에 동참하는 것”이라며 “치의학 41개 주제, 270여 개의 학술강연과 쾌적한 전시공간과 최첨단 치과기자재가 총망라 된 SIDEX 2019까지 참가자들에게 만족과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