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핸드파일 ‘C-PILOT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핸드파일 ‘C-PILOT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좁은 근관 유연하게 통과…특수사이즈 제공 구치부 접근 용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핸드파일 ‘C-PILOT’가 뛰어난 유연성으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파일에 특수 열처리를 가해 기존 핸드파일 대비 유연성을 크게 증가시킨 ‘C-PILOT’는 모든 종류의 Rotary Prep 전 근첨부까지 부드럽고 손쉬운 Clide Path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

대부분의 핸드파일은 석회화된 근관이나 만곡이 심한 근관의 경우 핸드파일이 근첨부까지 도달하기 어렵고, Ledge가 형성되거나 파일이 구부러져 치료를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C-PILOT’는 개원가의 이러한 고충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C-PILOT’는 ISO 12.5 사이즈와 19mm 파일을 제공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ISO 12.5 사이즈는 ISO 10 사이즈 사용 후 ISO 15 사이즈 파일의 진입이 용이하지 않은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술자들이 어려움을 겪는 악간이 좁은 구치부에도 용이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C-PILOT’는 다른 제품과 달리 유연하기 때문에 만곡이 심한 근관 성형도 쉽게 가능하다”면서 “특히 기존 제품들에는 포함되지 않는 특수한 사이즈까지 제공해 핸드파일을 선호하는 임상가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