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신흥, 올해 강추 제품 KDX 섭렵
상태바
신흥, 올해 강추 제품 KDX 섭렵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 ‘KDX 2019’서 다양한 이벤트 펼쳐…덴탈이마트 회원 위한 라운지 운영

㈜신흥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진행된 ‘2019 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19)’에서 산뜻한 봄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KDX 2019’에서는 올해 DV World가 강력 추천하는 제품들이 전시돼 참관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지난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을 비롯해 ‘Perma Golden Crown’ 등 크라운 제품과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제 ‘ZiLMaster’, 명품 치과기구로 소문난 ‘Hu-Friedy’, YDM 등 치과 기구 및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전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비 및 기계부스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또한 개원을 앞둔 임상가들을 위한 신규상담부터 유니트체어, 골드니안, 개원 필수 제품 및 프로그램 등 전시장에서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최근 랜섬웨어 방지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 &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에 대한 개원의들의 인기도 뜨거웠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의 베스트셀러 제품 △Luna S △Max Pore™ △SIS Bone Profiler를 비롯해 신제품 △NiTi Brush △ Luxator® RootPicker 등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이밖에도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은 △COXO 핸드피스 △PROFA FILE에 대한 관심도 높았으며, 교정, CAD/CAM 부스에서 진행한 특별한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KDX 2019’ 전시장에 마련된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가 운영됐다. 라운지에는 전시회 관람 중 휴식을 취하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와인, 다과 등을 제공해 멤버십 회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KDX 2019’를 통해 많은 치과계 관계자들이 산뜻한 봄기운 가득한 혜택을 누렸으리라 생각한다”며 “DV WORLD는 앞으로도 언제나 고객을 위한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거운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고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