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파우더 ‘IPS Ivocolor’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파우더 ‘IPS Ivocolor’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수복 제작 필수재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달부터 판매하고 있는 ‘IPS Ivocolor’가 우수한 심미수복물 제작을 위한 필수재료로 불리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IPS Ivocolor’는 특수물질을 함유해 넓은 열평창계수를 커버할 수 있어 다양한 적응증에 활용가능하며, 수복물 변형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IPS Ivocolor’는 Shade, Essence, Glaze의 3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Shade는 12종류로 사용하기 편한 페이스트 형태로 공급된다. 

Shade는 주로 수복물 표면 색조 변경 및 착색의 용도로 사용되며, 치과 내에서 전용 Shade Guide를 활용하면 정확한 재료 선택, 수복물의 Shade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CAD/CAM으로 가공된 올세라믹,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표면 Shade를 쉽게 변형할 수 있어 임상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Essence는 23종류의 파우더 형태로 공급되며, Stain 재표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하다. 일반적 리퀴드와 혼합해 수복물 표면에 법랑질 균열, 백색 병소, 변색된 치경부, 열구전색 등 수복물에 개별화된 특성을 부여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 

아울러 Glaze는 사용하기 간편한 페이스트 형태와 파우더 총 4종류로 구성돼 있다. 재료와 술식에 구애받지 않는 높은 형광성을 장점으로 완성된 수복물에 우수한 심미성을 부여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IPS Ivocolor’는 하나의 재료로 다양한 수복물의 Stain & Glaze 작업을 가능케 해 고객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