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LL PLUS’ 세 번째 코스
상태바
덴티스, ‘ALL PLUS’ 세 번째 코스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4.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합으로 바라보는 임플란트 임상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본부 세미나실에서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을 주제로 한 ‘ALL PLUS’ 세 번째 코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철과 교합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 치료계획, 치료, 문제해결방법 등 새로운 임상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본적인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복합적인 임상 노하우를 채득할 수 있도록 보철과 교합에 대한 심층적인 강의가 진행된다. 

장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전반적인 강의를 이끌고, 김 원장은 패컬티로서 임상적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 임상을 완전 정복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시간에는 보철과 교합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 치료계획 세우기, 다수의 치아 결손 임플란트 보철치료와 임플란트 지지(유지) 가철성 보철치료 등에 대해 강연한다. 기본 개념을 바로 잡고 보철과 교합이 복합적으로 적용돼야 할 임상 케이스도 다룬다.

두 번째 시간에는 상악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보철치료, 전악 임플란트 보철치료, 임플란트 보철치료를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임플란트 보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의 원인예방해결방법, 교정치료가 필요한 보철치료 등을 짚는다.

덴티스 관계자는 “보철과 교합 분야에서 마스터로 정평난 스타 디렉터인 만큼 세미나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두 연자의 호흡과 참가자들의 호응이 무엇보다 기대되는 세미나”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