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엠디세이프, 임플란트 수술부터 관리까지 짚는다
상태바
엠디세이프, 임플란트 수술부터 관리까지 짚는다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4.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철웅 원장, 손동석 교수 초청세미나

임플란트의 수술부터 임플란트 주위염 관리, 예방까지 핵심을 하루에 짚어주는 강연이 열린다.

MD세이프가 주관하는 ‘임플란트,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진다!’ 세미나가 다음달 26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서울 아트리움 바비엥2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세계초음파악안면수술학회 설립자인 손동석(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치과) 교수와 ‘Peri-Implantitis Disease & GBR’의 저자인 정철웅(광주첨단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각각 임플란트 수술과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첫 번째 세션으로는 손 교수가 ‘상악동 거상술, 골이식, 연조직 증대술 정말 쉽게 하는 방법은?’을 주제로 △상악동 수술 후 감염율 0% 만드는 기법 △상악동 환자의 수술 실패 원인 △연조직 증강술 실패 원인 등을 짚어볼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정 원장이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처치와 예방’을, 세 번째 세션에서는 ‘임플란트 스케일링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정철웅 원장의 임플란트 주위염 강의는 수강자들의 요청으로 여러번 앵콜 세미나를 열었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세미나는 특별히 임플란트 수술의 대가 손동석 교수까지 함께해 임플란트의 식립부터 관리까지 A to Z를 짚는 강연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