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1 일 15:4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IBS임플란트, ‘BDEX 2019’ 참가특화된 ‘매직코어’ 뜨거운 인기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는 지난달 23~2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BDEX 2019’에 참가해 최소 침습수술에 특화된 ‘매직코어’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매직코어’는 치조골의 폭이 좁거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골이식 혹은 골성형을 최소화해 식립할 수 있는 제품.

기존 본 레벨 임플란트에 비해 치주가 정상적인 Sulcus와 완전한 Connective tissue adhesion 상태를 가져 Gingival recession과 Peri-implantitis의 발생을 최소화한다.

또한 ‘매직코어’는 응력분사에 뛰어난 구조로 내구도가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나사의 풀림이나 파절 걱정도 없다.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에 미세틈이 없어 이물질로 인한 냄새가 발생하지 않으며, 최소 침습에 특화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전시부스에서 참관객들은 핸즈온을 통해 ‘매직코어’를 직접 체험해보면서 최소 침습수술에 관심을 보이는 등 제품에 대해 호평했다.

한편 IBS임플란트는 전시 참관객들에게 바리스타가 직접 커피를 내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편안한 전시 부스 분위기를 연출해 참관객들의 자연스러운 방문을 유도하기도 하면서 만족도를 높였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