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1 일 15:43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디지털치의학 모바일
덴티스, 중국 상해서 ‘DICAON 4D’ 활용 세미나 개최디지털 투명교정 활용팁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30일 중국 상해에서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덴티스는 중국법인을 필두로 현재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디지털 솔루션과 학술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GDIA China를 통한 분야별 임상 세미나를 비롯해 디지털 장비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활용팁을 전수하는 실전 세미나 등 맞춤 아카데미를 진행 중이다. 

현지에서 디지털 아카데미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뜨거운 가운데, ‘ZENITH’에 대한 인기와 함께 최근 출시한 ‘DICAON 4D’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현지 교육 프로그램들이 신설되고 있다.

덴티스 투명교정 연구소 DICAO는 이미 ‘ZENITH’를 활용한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임상 프로토콜을 정립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 투명교정 전용 프로그램으로 기존 소프트웨어의 한계를 극복한 ‘DICAON 4D’의 출시도 단연 관심 1순위. 

현지 유저들의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 요청에 따라 덴티스는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단순하게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와 사용방법을 숙지하는 것만으로는 셋업을 포함한 디지털 투명교정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없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 시스템의 정의부터 기본 개념원리, 투명교정 입문 팁, 셋업 노하우 및 소프트웨어 사용방법, ‘DICAON 4D’를 활용한 임상 케이스까지 단계별로 강의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오는 27일 대구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DICAON 4D 세미나’를 앞두고 있으며, 또한 찾아가는 미니 아카데미로 세미나 참석이 어려운 유저들을 방문해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