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WORLD, ‘KDX 2019’서 풍성한 이벤트
상태바
신흥, DV WORLD, ‘KDX 2019’서 풍성한 이벤트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4.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혜택 와르르 쏟아진다 덴탈비타민 멤버십 전용 프리미엄 라운지 운영
△지난해 개최된 ‘KDX 2018’에 참가한 DV WORLD의 모습

㈜신흥이 오는 13일과 14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이번 DV WORLD에서는 봄바람 같은 시원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으로 참가자를 맞이할 계획.

신흥은 DV WORLD를 통해 베스트 제품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지난달 열린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을 비롯해 ‘Perma Golden Crown’ 등의 크라운제품,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명품 치과기구로 알려진 ‘Hu- Friedy’, 랜섬웨어 방지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신흥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도 지난달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의 열기를 이어가는 프로모션으로 다가간다.

교정부스에서는 오직 ‘KDX 201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CAD/CAM 부스에서는 4, 1, 3이 포함된 면허번호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도 만나볼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전시회 관람에 참여한 멤버십 회원을 위한 휴식 공간과 와인, 다과 등이 제공된다.

신흥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본격적인 전시행사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DV WORLD는 ‘KDX 2019’를 시작으로 올해도 고객중심의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