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S 2019]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AnyCheck’ 론칭
상태바
[IDS 2019]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AnyCheck’ 론칭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3.2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홍보 효과 톡톡

㈜네오바이오텍(대표허영구, 이하 네오)이 ‘IDS 2019’에서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의 론칭을 알리며 전 세계 치과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오는 ‘IDS 2019’에서 임플란트류로는 ‘IS-III active’, ‘IT-III active’ 그리고 ‘Surgical KIT’, ‘Sinus KIT’, ‘Solution KIT’를 전시했으며,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와 구강스캐너 ‘i500’, 디지털 교정솔루션 루센트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이며 부스 방문객 1만5천여 명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네오는 ‘IDS 2019’의 참가 목표를 ‘AnyCheck’ 론칭 홍보와 바이어 발굴로 잡고 적극 홍보에 나섰으며, 전시 2일차부터 시작된 ‘AnyCheck’ 데이는 매 시간마다 부스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또한 전시 부스에서 Dr. Park Sil의 ‘How to Measure Implant Stability?’ 주제로 진행된 ‘AnyCheck’ 론칭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이론 검증과 사례를 다뤄 전 세계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바이어들도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AnyCheck’는 지난해 CE인증에 이어 지난 2월 FDA 승인까지 마무리 돼 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네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디지털분야에서 차별화된 ‘임플란트 동요도 체크기’라는 아이템을 주요 제품으로 내세우며 신선한 느낌으로 관람객의 흥미를 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임플란트 픽스처 리무버 키트와 스크류 리무버 키트 등 네오의 상징적인 솔루션 제품들에 대한 인기도 여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IDS 2019’의 성과로 미개척 10여 개 국가의 바이어와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기존 바이어들의 ‘AnyCheck’ 주문 또한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