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IDS 2019] 디디에스, ‘COMFORT+’ 선공개
상태바
[IDS 2019] 디디에스, ‘COMFORT+’ 선공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9.03.26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구강스캐너 출시 앞둬

㈜디디에스(대표 문정본)가 ‘IDS 2019’에서 현재 개발 중인 구강 스캐너 등 스캔부터 디자인, Grinding, 마무리까지 가능한 디디에스의 Digital CAD/CAM System을 선보였다.

디디에스가 이번 IDS에서 새롭게 공개한 제품은 ‘COM-FORT+’.

‘COMFORT+’는 디디에스가 현재 개발 중에 있는 구강 스캐너로 올해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디디에스가 판매하던 구강 스캐너는 스틸샷 방식의 모노 제품이었으나 ‘COMFORT+’는 파우더 프리의 동영상 방식 스캐너다.

또한 양축 가공 방식으로 가공이 빠르고 정밀한 체어사이드 밀링기 ‘SPEED+’도 이번 전시회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디디에스 이중수 연구소장은 “이번 IDS에서는 기존에 체어사이드용 CAD/CAM 장비를 사용해 온 유저들이 디디에스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해외 바이어들도 제품의 결과물을 보고 상당히 만족해 미팅 건수가 많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올해 구강 스캐너 출시를 기해 구강 스캐너를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시나리오도 많이 구축할 예정이다.

이 연구소장은 “디디에스는 타 구강 스캐너 개발 업체와 달리 CAD 소프트웨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체어사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개발해 나가고 마케팅에도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