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1 일 15:4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왓츠뉴
[왓츠뉴] 메드파크 골이식재 ‘Bone-D’생체적합도 높은 골이식재

㈜메드파크(대표 박정복)의 골이식재 ‘Bone-D’가 높은 생체적합도와 안정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Bone-D’는 정형임상 3상을 통해 입증된 메드파크의 원천기술로 제작한 돼지뼈 골이식재다. 미세구조의 거친 표면, 인체의 해면골과 유사한 망상향 다공구조를 통해 혈관형성 및 조골세포 부착에 용이한 기공 구조를 가지고 있어 뛰어난 임상 능력을 보여준다.

‘Bone-D’의 원재료인 돼지뼈는 골형성에 효과적인 천연 β-TCP를 함유하고 있어 우수한 골 형성 능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소뼈와 달리 광우병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one-D’는 생리식염수나 혈액에 빠르게 젖고, 상악동 시술 시 잘 흩어지지 않고 뭉쳐 있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뛰어난 혈액젖음성으로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키며, 혈액 속에 포함돼 있는 골생성 세포로 많은 신생골 형성에 도움을 준다.

메드파크 관계자는 “‘Bo ne-D’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돼지뼈 제조 원천기술(특허)을 보유한 메드파크에서 개발한 제품”이라며 “산업통상자원부 2018년도 소재부품 기술 개발사업에도 선정되는 등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Bone-D’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51-301-8777으로 하면 된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