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티스, ALL PLUS GBR & SINUS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ALL PLUS GBR & SINUS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3.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지성 높은 수술 테크닉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다음달 6일과 7일 양일간 GBR과 SINUS를 주제로 한 ‘ALL PLUS’ 코스 두 번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여전히 GBR과 SINUS가 어려운 임상가들을 위한 중급 코스로 기획됐다. 

디렉터를 맡은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은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서 예지성을 높이는 GBR&SINUS 수술 테크닉을 전수하고 자신만의 임상 팁을 공유한다. 핸즈온 실습도 함께 진행해 강연에 따른 실전 팁을 세세하게 풀어낼 예정.

김 원장은 첫 시간에 치조정 접근 상악동 거상술의 일반적인 개념과 임상 적용, 성공적인 측방 접근 상악동 골이식을 위한 가이드라인에 대해 강연한 후 ‘SAVE SINUS KIT’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이어 두 번째 강연에서는 GBR의 개념과 원리, 골이식재와 차폐막의 임상 적용, 성공적인 GBR을 위한 임상 팁과 연조직 처치에 대해 설명하고, ‘SAVE GBR KIT’를 활용한 연조직 처치를 실습한다.

한편 덴티스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 실전 임상을 수준별 및 주제별로 특화한 세미나를 릴레이코스로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세미나 코스를 릴레이로 등록하는 경우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면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