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티스, ‘ALL PLUS PROSTHODONTICS’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ALL PLUS PROSTHODONTICS’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3.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교합 완벽한 조합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다음달 27일과 28일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을 주제로 한 ‘ALL PLUS’ 코스 세 번째 세미나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교합의 기본적인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임상 노하우 채득과  보철과 교합에 대한 심층적이고 복합적인 강연을 펼친다. 

장 원장은 코스 디렉터로서 강연을 이끌어 나가며, 김 원장은 패컬티로서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 임상의 완전 정복을 위해 서포트한다는 계획.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의 완벽한 조합을 꿈꾸는 임상가들을 위한 맞춤 강연으로 벌써부터 수강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시간에는 보철과 교합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 치료계획 세우기, 다수의 치아 결손 임플란트 보철치료와 임플란트 지지(유지) 가철성 보철치료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기본 개념을 바로 잡고 보철과 교합이 복합적으로 적용돼야 할 임상 케이스에 대해서도 짚어준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상악 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보철치료, 전악 임플란트 보철치료, 임플란트 보철치료를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임플란트 보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의 원인, 예방 및 해결방법, 교정치료가 필요한 임플란트 보철치료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룬다.

덴티스 관계자는 “보철과 교합 분야에서 마스터로서 정평 난 스타 디렉터인 만큼 세미나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두 연자의 호흡과 참가자들의 호응이 기대되는 세미나”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