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IDS 2019] 바이오덴, ‘ZEUS’ IDS 출품
상태바
[IDS 2019] 바이오덴, ‘ZEUS’ IDS 출품
  • 정동훈 기자
  • 승인 2019.03.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시장 인지도 ‘UP’

㈜바이오덴(대표 이창택)이 ‘IDS 2019’에서 컬러링이 필요 없는 셰이드 지르코니아 블럭 ‘ZEUS’를 선보여 유럽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였다.

‘ZEUS’는 임상가들이 색 매칭에 대해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기 위해 색을 입힌 지르코니아 블록으로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Vita Classic Shade Guide을 기준으로 총 13종의 색상이 구현된 제품이다. 

‘ZEUS’는 보철물 제작 시 Shade Guide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고 밀링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밀링 후 별도로 컬러링할 필요가 없어 컬러링 및 건조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컬러링으로 인한 신터링 오염도 없어 신터링 후 생기는 애매모호한 리메이크 시간을 줄여준다.

이창택 대표는 “이번 IDS에서 출품한 ‘ZEUS’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그동안 컬러링을 하느라 많은 임상가들이 힘들어 했는데, 컬러링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유럽시장에서 통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바이오덴을 알리는 데는 에칭이 그 역할을 했지만 이제는 본 산업인 지르코니아 블록과 콤포짓 레진이 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며 “하이브리드 레진에도 계속 연구를 진행해 하이브리드 레진 산업을 리딩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