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오스템임플란트, ‘Tetric N Flow BulkFill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Tetric N Flow BulkFill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3.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료시간 절반으로 ‘뚝’ … 최대 4mm까지 한 번에 중합 가능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구치부 수복용 레진 ‘Tetric N Flow BulkFill’이 치료시간을 크게 단축시키며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Tetric N Flow BulkFill’은 기존 제품 대비 절반 이상 치료시간을 단축해준다. 이는 낮은 광중합 게시재인 Ivocelin 함유로 4mm까지 한 번에 중합할 수 있기 때문.

기존 흐름성 레진의 경우 2mm를 채운 후 중합이 가능해 오랜 시간이 소요됐지만, ‘Tetric N Flow BulkFill’은 별다른 기구 조작 없이 한 번에 와동을 채울 수 있어 보통의 점도를 가진 흐름성 레진 대비 치료시간이 짧다.

임상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치아 굴절률과 최대한 맞춘 카멜레온 방식을 채택해 3가지 쉐이드만으로도 대부분의 구치부 레진 수복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Tetric N Flow BulkFill’은 구치부 수복용 레진 선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치과의사들이 편리하게 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심미성이 우수해 상아질 재현 또한 쉽다. 상아질 투명도와 매우 유사한 성격을 가진 ‘Tetric N Flow BulkFill’은 투명도가 평균 9%이기에 높은 심미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

아울러 제품에 함유된 중합수축완화제로 인해 기존 제품 대비 GAP 발생이 현저히 낮아 광중합 시 중합수축이 낮아 보다 안전하게 레진 수복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Tetric N Flow BulkFill’은 낮은 점도로 빠르게 와동을 채울 수 있어 치료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상아질과 유사한 투명도로 인해 심미성이 우수하며 2세대 흐름성 수복용 레진 중에서는 최고의 제품”이라면서 “특히 12세 이하 광중합 복합레진 급여화 시행으로 인해 제품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