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올인원 핸즈온 코스
상태바
덴티스, 올인원 핸즈온 코스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3.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실전 노하우 전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9일 ‘ALL IN ONE 핸즈온 코스’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ALL PLUS’ 세미나 프로그램의 막을 올렸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추가 강의 요청이 쇄도했던 코스로서 올해 수준별 및 단계별로 기획된 ‘ALL PLUS’ 세미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플란트 초심자들을 위한 베이직 코스로 개최됐다.

임플란트 식립부터 GBR, 보철 등 임플란트 수술 전반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루며, 특히 이론 강의와 더불어 연자들이 직접 알려주는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

올해는 더욱 다양하고 심층적인 임상 케이스를 통해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집중, 심플 케이스부터 멀티플 케이스, 발치 후 즉시 식립 등 케이스별 리뷰로 커리큘럼이 채워졌다. 실습에서는 ‘SQ’ 임플란트와 ‘GUIDE WHEEL KIT’, ‘SAVE SEPTUM DRILL KIT’ 등 덴티스의 최신 솔루션들을 활용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참가자들은 이번 세미나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ALL PLUS’ 릴레이 코스를 추가로 신청하기도 했다.

한편 덴티스는 개원가의 임상 고민을 해소하고 임상의들이 필요로 하는 실전 팁들을 기본과 심화과정으로 집중 구성한 ‘ALL PLUS’ 세미나 코스를 마련하고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