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3 목 16:28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치과일반 모바일
덴탈빈, 봉합술 핸즈온 코스 & 블루코스 시작바로 적용하는 봉합의 기본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기관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이달 30일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Only On Suture Hands-on’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Suture 핸즈온 코스는 지난해 두 번에 걸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많은 임상가들의 앵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참가자들을 찾는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 진료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봉합술의 기본을 배우고, 실제 치아모형에 실습할 수 있는 핸즈온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각 실습 케이스별로 미리 제작된 동영상을 통해 연수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구체적인 강연 내용으로는 △Incision design, Flap management, Suture material 및 needle의 선택 △About knot, What is the Key suture? Suture 각론, Stitch out의 방법 및 적절한 시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임상에 꼭 필요한 봉합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한다.

김 원장은 “치과 치료의 가장 기본적인 봉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오늘 배운 내용을 내일 임상에 바로 적용해 봉합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임상 팁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덴탈빈은 오는 4월 13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덴탈빈 블루코스를 진행한다. 이번 블루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대주제로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과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대희 원장은 내달 13~14일 ‘Soft tissue management’를 연제로, 김용진 원장은 오는 5월 18~19일 ‘Hard tissue management’를 연제로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블루코스는 선착순 20명으로 사전등록 진행 중이다. 수강료는 120만원으로, 공보의, 군의관, 수련의에게는 수강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644-8466) 및 덴탈빈 홈페이지(www.dentalbean.com)에서 하면 된다.

박하영 기자  young@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