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3 (금)
덴탈빈, 봉합술 핸즈온 코스 & 블루코스 시작
상태바
덴탈빈, 봉합술 핸즈온 코스 & 블루코스 시작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3.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 적용하는 봉합의 기본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기관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이달 30일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Only On Suture Hands-on’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Suture 핸즈온 코스는 지난해 두 번에 걸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많은 임상가들의 앵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참가자들을 찾는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 진료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봉합술의 기본을 배우고, 실제 치아모형에 실습할 수 있는 핸즈온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각 실습 케이스별로 미리 제작된 동영상을 통해 연수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구체적인 강연 내용으로는 △Incision design, Flap management, Suture material 및 needle의 선택 △About knot, What is the Key suture? Suture 각론, Stitch out의 방법 및 적절한 시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임상에 꼭 필요한 봉합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한다.

김 원장은 “치과 치료의 가장 기본적인 봉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오늘 배운 내용을 내일 임상에 바로 적용해 봉합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임상 팁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덴탈빈은 오는 4월 13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덴탈빈 블루코스를 진행한다. 이번 블루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대주제로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과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대희 원장은 내달 13~14일 ‘Soft tissue management’를 연제로, 김용진 원장은 오는 5월 18~19일 ‘Hard tissue management’를 연제로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