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라이징스타]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Bio-Gide®
상태바
[라이징스타]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Bio-Gide®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3.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골재생력 갖춘 명품 멤브레인

 효율적 차폐기능으로 골조직 재생 성공률 UP20여 년간 명품 콜라겐 멤브레인의 명성을 이어온 ㈜가이스트리히코리아의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Geistlich Bio-Gide®’ 와 ‘Geistlich Bio-Gide® Compressed’가 개원가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Bio-Gide’는 매끄러운 층과 거친 다공층의 이중층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연조직에 닿는 부드러운 면의 조밀도를 높여 연조직의 흡수를 막아주는 차폐 기능에 집중 된 제품이다. 5개월 이상의 흡수기간을 바탕으로 한 효율적인 차폐 기능으로 골조직 재생의 성공률이 높고, 흡수성 멤브레인으로 2차 시술이 불필요하다.

‘Bio-Gide’의 이중층 구조의 매끄러운 층은 연조직 방향으로 위치해 섬유모세포의 성장에 기여하며, 연조직 재생과 창상 치유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거친 면은 3차원적 구조로 Scaffold 역할을 함으로써 조골세포가 자라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가이스트리히의 멤브레인은 순수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차폐기능은 물론 상처 치유에도 탁월한 기능을 자랑한다. 
 

가이스트리히는 임상가의 선호도에 따라 멤브레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권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io-Gide® Compressed’는 기존의 ‘Bio-Gide’ 제품보다 더 단단한 사용감을 원하는 임상가들의 요구에 맞춰 한번 더 견고하게 압축시켜 출시된 제품이다. 조금 더 단단한 사용감을 가진 만큼 기존 제품에 비해 핸들링이 용이해져 숙련된 술자와 초보자 모두 사용하기 편리하다.

‘Bio-Gide® Compressed’의 또 다른 장점은 적절한 시기에 흡수가 이뤄진다는 것. 기존 제품보다 젖음성이 뛰어나면서 다루기 쉽고, Space Making과 차폐막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준다.

치은이 부족해 봉합이 어려워 Open Healing을 하는 경우에도 기존 제품들과 달리 2~3주 뒤 안정적인 예후를 보여준다. 초기 고정력의 타이밍이 적절하다는 임상가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

‘Bio-Gide® Compressed’는 차폐막의 조밀한 부분에 이중층 구조를 식별할 수 있도록 ‘UP’ 글자를 표시했다. 또한 13×25mm, 20×30mm의 두 가지 사이즈로 제품이 출시돼 용도에 맞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