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라이징스타] ㈜다이아덴트, 무선 근관충전기 Dia-Duo
상태바
[라이징스타] ㈜다이아덴트, 무선 근관충전기 Dia-Duo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3.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고장 없는 ‘EXCELLENT’ 근관충전기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이며 무선 근관충전기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다이아덴트 ‘Dia-Duo’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무선 근관충전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Dia-Duo’는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사용의 편리성, 무상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동종제품 최초로 무상 A/S 3년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오는 12~16일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IDS 2019’ 전시회 참가를 앞두고 이미 다수 업체에서 ‘Dia-Duo’에 대한 구매계약, OEM 공급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다이아덴트의 설명.

특히 ‘Dia-Duo’는 지난해 권위 있는 미주 제품 평가기관 Dental Advisor에서 최고등급의 ‘EXCELLENT’ 평가를 받아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높은 수준의 제품임이 입증되기도 했다.

품질 향상 사용자 편의성 UP
‘Dia-Duo’는 임상가들이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해 고장발생 빈도를 낮추고, 품질개선에 주력했다. 기존의 제품과 달리 실제온도와 표시온도의 차이가 발생하는 문제점을 개선해 실제 표시온도와 도달온도가 동일하도록 했으며, 온도 도달 시간까지 더욱 짧고 정확하게  측정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Dia-Duo’는 ‘GP Obturation Tip’에 연성처리 해 팁이 잘 부러지는 현상을 개선했다”면서 “동시에 시술 편의성 향상을 위한 Sleeve를 적용해 임상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Duo-Pen’은 설정 온도 도달 시 펜팁 끝이 검게 타는 현상인 Tip-burn이 해결된 제품으로 배터리 완충 시간도 빠르다.

동종제품 최초 3년 무상 A/S
‘Dia-Duo’의 또 다른 장점은 배터리 교체까지 포함한 무상보증 3년.

일반적인 제품의 사후관리가 1년인 점을 감안하면 이는 매우 파격적인 조건이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최적의 부품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해 고장 발생 빈도를 줄였기에 3년의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자신있게 밝혔다.

이는 타사 제품과 차별성 및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임상가들이 엔도 전문기업의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다이아덴트의 자신감이기도 하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성능저하, 고장 등의 이유로 방치된 오래된 장비 처리에 고민인 임상가에게 이번 보상판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