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디오, 내달 14일 디지털교정 세미나
상태바
디오, 내달 14일 디지털교정 세미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3.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교정 핵심 다룬다 최신 트렌드 및 실제 임상경험 공유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는 다음달 14일 부산 센텀 디오 본사 7층 대강당에서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교정 분야의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배기선(선부부치과) 원장, 오현근(ATA치과) 원장, 김성식(부산대치전원 교정과학교실) 교수 가 연자로 나서 디지털교정의 핵심을 짚어줄 예정이다.

배기선 원장은 ‘디오 디지털교정 소개 및 미래’를 연제로 최근 디지털교정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디오 디지털교정 시스템을 소개한다.

이어 오현근 원장은 ‘디오 디지털교정의 다양한 임상 사례’를 연제로 보다 실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디지털교정 노하우를 완벽하게 전수할 계획이다.

‘디오 디지털교정의 부작용 예방을 위한 감별진단법’을 연제로 강연에 나서는 김성식 교수는 교정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교정 치료 시작을 고민하는 임상가를 위한 지견을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디오 임상욱 상무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교정 분야 전문가들의 임상경험이 담긴 노하우 공유와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차세대 디지털 교정을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디오는 디지털교정 학술 교류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 디지털교정’의 핵심 기술인 ‘3D Printed Lingual Brackets’은 세계적으로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임상교정학술저널 ‘Journal of Clinical Orthodontics’ 2017년 7월호 커버스토리에 선정돼 크게 주목 받은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