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창간 7주년 축사] 덴탈아리랑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창간 7주년 축사] 덴탈아리랑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 강충규 회장
  • 승인 2019.03.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동문회
강충규 회장 

치과계 언론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대표 전문지로서 지속적인 치과계의 중요한 현안 분석 및 방향 제시와 정보 전달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참신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유익한 내용의 기사들에 대해 우리 연세치대 동문회원들을 대표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의 사랑받는 친근한 치과계 언론으로 더욱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로덴치과그룹  
조영환 대표 

그동안 덴탈아리랑은 치과계의 발전을 위한 균형잡힌 보도를 통해 개원가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무엇보다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 치과의사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치과계의 협력과 소통을 이끌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치과계의 든든한 동반자가 돼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대한디지털교정치과의사회
이주영 회장 

덴탈아리랑이 치과계의 목소리를 올바르게 전달하고, 또한 발전적으로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모든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치과전문지가 되길 소망합니다.
앞으로도 치과계를 대표하는 신문으로 발전하고 더욱 성장하는 덴탈아리랑이 되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로스교정연구회 
이계형 회장 

덴탈아리랑 창간 7주년을 로스교정연구회 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치과계 상생을 위한 덴탈아리랑의 끊임없는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품격 있는 정론지로서 치과계를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덴탈아리랑의 창간 7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 
배성민 회장 

지난 7년 동안 덴탈아리랑은 치과계 여론을 수렴하고, 공론화하면서 발 빠른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소아기를 지나 어느덧 유년기의 접어든 덴탈아리랑이 앞으로도 치과계를 대표하는 전문지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며, 치과계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한국구강근기능연구회 
이은희 회장 

임상가로서 덴탈아리랑을 보면 항상 새롭고 중요한 이슈가 되는 내용들이 잘 소개되고 있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치과계를 이끄는 치과계의 메인 언론사로서 좋은 역할을 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해 치과계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돼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