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2 월 10:3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오스템임플란트, 구치부 전용 ‘SM Tube’동양인 치아에 적합한 Tube

휴비트가 제조하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와 휴비트가 판매하고 있는 구치부 고정원 ‘SM Tube’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부터 우수한 성능과 이물감이 적은 작은 사이즈로 꾸준하게 인기를 받고 있다.

‘SM Tube’은 전치부에 비해 굴곡이 있는 구치부 특징에 맞춰 굴곡 최소화로 어떠한 치아에서도 밀착이 잘 된다는 게 특징이다. 동양인의 치아면에 고려되지 않은 외산 Tube를 사용할 경우 정중앙에 위치되지 않고, 한 방향으로 치우치게 돼 치아가 경사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SM Tube’는 완곡을 이루고 있고 Dimple이 깊지 않아 Positioning 시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Mesh Base 공법으로 제작돼 표면적이 넓고, 본딩력이 강해 Bonding Strength도 강력하다. 아울러 기존 Tube에 대비해 이물감이 적고, 입구를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해 와이어 삽입도 수월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출시 후 약 10년이 지났음에도 기존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사용자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며 “사용 후기를 통해 보다 우수한 품질의 Tube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명희 기자  nin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