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9000L’ 강력하고 효과적인 절삭 가능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9000L’ 강력하고 효과적인 절삭 가능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2.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Vo社의 하이엔드급 핸드피스 저렴하게 ‘겟’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고 있는 KaVo社의 하이엔드급 핸드피스 ‘9000L’이 우수한 성능과 편리한 사용으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핸드피스 ‘9000L’의 가장 큰 특징은 강한 출력이다. 기존 KaVo社 베스트 셀링 모델인 8000B 핸드피스 대비 출력을 20% 향상시켜 강력하고 효과적인 절삭이 가능하다. 덕분에 시술 시간도 크게 단축시켰다.

오스템 관계자는 “‘9000L’ 핸드피스는 하이엔드급으로 기존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 사용 시 낮은 출력이 불만이거나 저가 핸드피스를 사용하면서 잔고장에 불편함을 겪었던 임상가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Direct Stop 기능 등이 탑재돼 1초 이내에 즉각 핸드피스 회전을 정지할 수 있어 시술의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Zero Suck Back 기능으로 침이나 혈액 등이 카트리지 내부로 빨려 들어가는 Suck Back 현상을 방지해 잔고장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뿐만 아니라 핸드피스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줄여주는 게 핸드피스 ‘9000L’의 강점이다.

핸드피스 ‘9000L’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은 57db로, 평균 65db 이상 발생하는 기존 핸드피스보다 낮은 소음을 자랑한다.

임상의들의 스트레스는 물론 환자들의 공포감을 감소시켜 보다 편안한 진료환경을 조성하면서 핸드피스 사용 시 시야각도가 27°로 디자인돼 있어 Bur는 물론 시술부위를 가장 효과적으로 볼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9000L’ 핸드피스는 대부분의 임상의들이 테스트나 데모를 진행해 본 후 바로 구매로 이어질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오스템 유니트체어 ‘K3’의 핸드피스 옵션을 ‘9000L’로 상향해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