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흥, 17일 서울 코엑스서 DV WORLD 개최
상태바
신흥, 17일 서울 코엑스서 DV WORLD 개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1.3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핫 아이템 및 베스트셀러 특판

새해, 새로운 치과기자재 구매를 위해 전시회를 기다리고 있는 치과의사를 위해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DV WORLD)가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7일 ‘제13회 2019 샤인학술대회’와 ‘제12회 2019 Damon Symposium’가 개최되는 서울 코엑스에서 DV WORLD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19년을 빛낼 신제품 핫 아이템과 함께 덴탈비타민이 강력추천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소개될 신제품으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핸드피스 △NiTi 소재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 도움을 주는 ‘NiTi Brush’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정밀하고 확실한 루트픽커 ‘Luxator RootPicker’ △4mm 중합은 기본, 카멜레온 효과로 더 자연스러운 레진 결과를 이끌어내는 ‘BEAUTIFIL-Bulk’ 등이다.

DV WORLD는 기존 인기 제품과 신제품으로 2019년에도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자랑하는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DV WORLD를 통해 소개된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2018 DV BEST OF THE BEST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교정부스에서는 Damon Symposium에서 소개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 ALAS’와 ‘Damon Clear 2’, ‘Damon Q’ 등이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현장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