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본지 창간 7주년 기념강연회] 부스 행사 관심 집중
상태바
[본지 창간 7주년 기념강연회] 부스 행사 관심 집중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9.01.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타

쉽고 빠른 ‘T-Scan Core’

㈜덴티스타(대표 윤순기)가 본지 창간 7주년 강연회 부스에서 ‘T-Scan Core’를 선보였다. ‘T-Scan Core’는 교합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조정해 치료해주는 교합측정기로, ‘T-Scan Core’를 이용한 진료는 보험청구도 가능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부스는 성황을 이뤘다.

파인드엠

믿고 쓰는 ‘FM핸드피스’

파인드엠(대표 홍성국)이 본지 창간 7주년 강연회 부스에서 ‘FM핸드피스’ 특판행사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FM핸드피스’는 독일 GRW社의 최고급 세라믹베어링으로 내구성을 높이고 파워, 토크, 소음을 잡기 위한 디자인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덴탈이디엘

쉽고 섬세한 ‘P-LUX’

(주)덴탈이디엘(대표 이원일)이 본지 창간 7주년 강연회 부스에 참여해 'P-LUX'를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P-LUX’는 깊이 박힌 치근 제거 시, 치주인대 제거만으로 치조골 손상 없이 발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발치 즉시 임플란트가 가능하다는게 특징이다.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 한자리에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본지 창간 7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최근 론칭세미나를 진행한 DICAO의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 ‘DICAON 4D’를 선보였다. 또한 ‘HI Scan Abutment’, ‘SQ 임플란트’, 3D 프린터 ‘ZENITH D’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을 함께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메타비전

출시 기념 이벤트 ‘관심’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은 본지 창간 7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EQ-S’와 ‘CeraSeal’의 출시 기념 이벤트 등 특판행사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교합인기재 ‘FutarD’, ‘Interproximal Stripping Bur Kit’, 3초 광중합기, 근관충전기 ‘EQ-V’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디메텍

무선으로 정밀한 교합측정

㈜디메텍(대표 이승대)이 본지 창간 7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무선 디지털 교합 측정 시스템 ‘Accura’를 중점으로 선보였다. ‘Accura’는 측정과 교합 불균형을 식별하고, 아울러 환자 저작교육까지 가능한 제품. 무선 원격 통신 및 무선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고 보험 청구까지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비에이치엘

편리한 크라운 제거

비에이치엘(대표 김봉석)은 본지 창간 7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자기연마기 ‘덴탈케어’를 필두로 330버, 세라믹티슈트리머 CTT, 지르코니아 폴리싱 키트 등의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구멍만 뚫으면 간편하게 크라운을 제거할 수 있는 크라운 제거키트가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스인터내셔널

성능은 ‘쑥’ 가격은 ‘뚝..’ 

하스인터내셔널(대표 정태식)이 지난 20일 본지 창간 7주년 기념 강연회에 참석해 ‘A7Plus 반조절성교합기’ 등 다양한 교합 장비들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교합기의 최대 단점인 가격을 낮춰 개원의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비고치과기공소

풀 덴처 단 3번이면 끝

비고치과기공소(대표 남관우)는  본지 창간 7주년 기념 강연회에서 단 3회 내원만으로 풀 덴처를 완성하는 ‘Rang Full Denture System’을 소개했다. 체계적인 기공과정으로 환자의 내원 횟수를 줄이고 치과의 비용 및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Rang Full Denture System’에 대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