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Bone Matrix Ⅰ’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Bone Matrix 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1.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 최적의 합성골이식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새롭게 출시한 합성골이식재 ‘Bone Matrix Ⅰ’에 대한 개원의들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Bone Matrix Ⅰ’은 메가젠만의 원재료 합성 공법으로 HA와 β-TCP가 60:40 비율로 합성된 BCP 골이식재다. 안정적인 체적 유지, 빠른 신생골 성장에 따른 치유기간 단축으로 합성골 이식재가 갖춰야 할 덕목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임상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Bone Matrix Ⅰ’은 Blood와 Stem Cell이 유입되는 거대기공(Macro pore)과, Tissue Fluid와 성장 인자가 들어오는 미세기공(Micro pore)이 상호 연결돼 있다. 거대 기공의 모양이 정형적으로 형성될 수 있는 공법을 이용해 Granule 모양이 보다 일정하며 입자 강도를 보강한 것이 장점이다.

자연골 형태의 모양 및 둥근 형상의 디자인을 통해 운반할 때도 서로 부딪혀서 가루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며, Crestal Approach 시에 뾰족한 부분이 없어 상악동 막의 천공이 적다.

메가젠 관계자는 “‘Bone Matrix Ⅰ’은 월등하게 우수한 혈액 젖음성과 뛰어난 형상 유지력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제품 출시에만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테스트로 다양한 타입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