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
상태바
신흥,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1.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치 후 ‘상처 회복’ 해결사…생체적합성 뛰어난 100% 순수 콜라겐

임플란트 치료과정에서 발치된 상처부위의 치주조직재생 유도는 임플란트 식립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다.

㈜신흥이 선보이고 있는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제조사: Olympus Terumo Biomaterials Corp.,일본)’는 약품처리나 젤라틴이 포함돼 있지 않은 100% 순수 콜라겐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히 생체적합성이 뛰어나고 알레르기 위험이 낮은 게 특징.

발치 이후 감염요소가 제거된 발치창에 ‘TERUPLUG’를 적용하면 지혈효과와 함께 외부 감염요소로부터 상처 부위를 보호해 감염과 오염을 낮춰주며, 환자의 통증까지 감소시킨다.

특히 생체적합성이 뛰어난 100% 콜라겐이 조골세포 유입 촉진 및 치주조직재생을 유도해 세포 생성과 상처 회복을 촉진시킨다. 이를 통해 치주보존 및 치조골형상 유지효과를 발휘해 임플란트와 교정을 위한 발치 치료 효과까지 높여준다.

아울러 ‘TERUPLUG’는 혈액질환이나 당뇨병 환자의 발치치료, 발치 이후 지혈이 어려운 경우 Dry Socket 혹은 발치 이후의 감염부위 조직을 제거할 경우, 발치와 골절단술 이후 회복이 지연되는 경우, 구강 상악동 누공의 경우 등 발치와 회복에 관련된 시술 과정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신흥 관계자는 “‘TERUPLUG’는 100% 열처리 및 무균실 제조를 통해 콜라겐의 활성화를 그대로 유지해 환자의 발치부위 상처회복을 도와준다”면서 “발치 이후 진행될 임플란트, 교정 시술 등 뛰어난 임상적 결과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