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IBS Implant, ‘MagiCore Narrow’ 출시
상태바
IBS Implant, ‘MagiCore Narrow’ 출시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1.17 09: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이식 필요 없는 임플란트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좁은 골폭에서도 골이식이 필요 없는 ‘MagiCore Narrow’를 출시한다.

‘MagiCore Narrow’는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MagiCore’의 미니타입(Ø3.0, Ø3.5)으로 더욱 좁은 골폭에서도 골이식 없이 무절개 시술법으로 식립할 수 있다. 골이식을 최소화하는 Magic Cuff와 여러 방향의 보철물 장착이 가능한 Magic Post 디자인이 적용돼 임플란트 수술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Magic Fin Thread 다자인으로 초기 고정의 확보가 용이해 조기부하, 즉시부하에 유리하며, 미세골절 가능성을 최소화해 빠른 골치유를 제공한다.

‘MagiCore’는 세계최초, 무절개 시술용 임플란트로 경사진 치조정이거나 좁은 골폭인 경우에 골이식 없이 시술할 수 있다. 나사의 풀림과 파절 문제를 완벽 해결했으며, 치은퇴축과 임플란트 주위염의 발생을 최소화 했다.

IBS Implant 관계자는 “‘MagiCore’는 One body 임플란트와 Two body 임플란트의 장점만을 담은 혁신적인 디자인”이라며 “미니타입인 ‘MagiCore Narrow’로 좁은 골폭에도 더욱 편리하게 시술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좁은골폭 2019-12-15 12:22:12
더 좁은 직경의 매직코어는 출시 예정이 없나요?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