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9 (수)
한국3M, 보험진료에 최적화된 레진
상태바
한국3M, 보험진료에 최적화된 레진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1.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 이상 할인…우수한 제품 저렴하게 ‘겟’

한국3M㈜이 20년간 임상가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Z100™Restorative’와 체어 타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는 ‘Bulk Fill Flowable Restorative’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Z100™Restorative’는 20년 이상의 임상으로 증명된 뛰어난 핸들링이 특징인 레진. 폴리싱이 용이하고 주변 치아 색상과의 조화가 뛰어날 뿐 아니라 마모저항성과 파절강도가 우수해 국내에서 출시한 이후 다년간 꾸준하게 임상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Universal Dentin을 포함한 총 11가지 쉐이드(A1, A2 A3, A3.5, A4, B2, B3, C2, P, CY, UD)가 있으며, 그 중에서도 P(Pedo) 쉐이드는 소아 치료의 전용 색조로 12세 이하 레진급여화 치료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ulk Fill Flowable Restor-ative’는 중합 스트레스를 낮춰 4mm까지 한 번에 수복이 가능한 Flowable 레진 제품으로, 경쟁사 제품 대비 50% 이상의 높은 강도와 2배 가까운 마모저항성을 보였다. 체어 타임이 무엇보다 중요한 보험 환경에 맞춰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Bulk Fill 타입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

A1, A2, A3, Universal 등 총 4가지 쉐이드가 있으며, 적절한 흐름성으로 재료가 치아에 잘 맞게 흐르고, 기포가 발생할 우려를 줄여준다. 그 결과 한국3M의 ‘Bulk Fill Flowable Restorative’는 시장 선두의 경쟁사 제품과 비교해 와동적합성이 월등하게 뛰어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