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GAMEX 2018] 조이스덴텍, 물방울레이저 ‘iPlus’
상태바
[GAMEX 2018] 조이스덴텍, 물방울레이저 ‘iPlus’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트 손상 ‘NO’ 신경치료 ‘최적’

㈜조이스덴텍이 이번 ‘GA MEX 2018’에서 물방울레이저 ‘iPlus’와 여러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iPlus’는 Repair Endo 시술 시에는 레이저가 직진으로 조사되는 것이 아니라 방사로 조사돼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신경치료가 가능하다. 방사형 팁의 독특한 빔 패턴은 치근단에 직접 발사되지 않고, 근관 벽으로 레이저 에너지를 침투시켜 살균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최소침습이 가능해 Root 손상이나 불필요한 확장, 약화 없이 필요로 하는 만큼만 확장할 수 있다.

아울러 Canal 당 2~3분의 레이저 조사로 Canal 내 Debris를 제거하고 살균하며, Superior 살균으로 NaOCl의 최대 살균효과에 비해 박테리아 밀도가 2.86배 더 낮다. 잔존 Smear Layer가 없고 Dentinal Tubule이 오픈된 상태로 박테리아가 제거되며, 강한 내성균도 효과적으로 살균돼 2차 감염을 최소화한다.

‘Epic 다이오드 레이저‘는 940nm의 특허파장으로 열 데미지를 최소화시키면서 조직을 빠르게 절개해 통증과 출혈이 적고 탄화가 없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독일 유명사의 아포크로마틱렌즈를 사용한 ‘Zumax OMS’는 드럼식 6단계의 배율변경을 채용했으며, 초점거리는 250mm이다. 조명은 대물렌즈에 근접해 근관내부까지 충분히 비출 수 있으며, LED를 사용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조이스덴텍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은 물방울레이저 ‘iPlus’에 대해 문의하고 시연해봤으며, ‘Epic 다이오드 레이저’, ‘Zumax OMS’ 등 물방울레이저 이외의 다른 제품들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