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 덴탈큐브, 시크릿 아이템 럭키박스 이벤트 ‘호응’
상태바
[GAMEX 2018] 덴탈큐브, 시크릿 아이템 럭키박스 이벤트 ‘호응’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1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iva’ 유저 혜택 한가득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이번 ‘GAMEX 2018’에서 캡슐형의 자가중합형 GI 수복재 ‘riva Self Cure’(제조원 SDI, 호주)와 함께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캡슐형 수복재는 캡슐혼합기의 간단한 사용법을 익혀 제조사의 레시피대로만 믹싱하면 언제든 우수한 강도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파우더 타입으로 스트레스 받던 개원의들에게 희소식을 주는 제품. ‘riva’ 제품은 재료의 낭비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경제성도 높아 최근 개원가에서 각광받고 있다.

‘riva Self Cure’는 장기간의 저작압에 강한 압축강도로 덴틴을 대체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표면 경도가 높아 마모에 대한 저항성이 크고, 산부식성이 매우 낮아 구강 내 산에 의해 분해나 마모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 수복물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도 탁월하다. 

또한 불소 방출이 매우 높아 자연치아의 재광화에도 도움을 주며, 레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중합 후 수축의 우려가 없다. 벌크필이 가능해 체어타임을 줄여주는 것도 장점.

이창규 대표는 “꾸준히 ‘riva Self Cure’를 애용해준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들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면서 “특히 시크릿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