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다온CSM컴퍼니, 다온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다온CSM컴퍼니, 다온아카데미 개최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알찬 강의 ‘가득’ 준비했어요”

다온CSM컴퍼니가 다온에듀 아카데미의 이전을 기념하며 2018년의 알찬 마무리를 위한 다양한 강의를 진행한다. 

다온CSM컴퍼니는 오는 25일부터 보험은 물론 임상 및 고객관리 노하우를 삼성역 인근 다온에듀에서 전한다.

오는 25일 진행 예정인 강의로는 ‘스타트 실장-병원 콜 관리 시스템 만들기’, ‘자동차보험 치과치료 절차 A to Z’, ‘민간보험 제대로 이해하기’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온CSM컴퍼니는 스타트실장 강의를 통해 콜 관리 매뉴얼로 고객관리는 물론 매출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노하우를 전한다.

또한 내달 2일에는 전치 및 견치 싱글을 5분 안에 완성할 수 있는 4가지 노하우를 전하는  ‘임시치아 매뉴얼’, ‘책을 봐도 어려운, 복잡한 외과 & 치주 수술 보험청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교정상담 일일특강’에서는 교정 비용 경쟁에서 살아남는 상담 스킬과 떠나가려는 환자의 발길도 돌리는 특별한 스킬을 전수할 예정이다.

내달 9일에는 ‘치주 프로그램 싹강’, ‘교정상담 일일특강’, ‘앵콜 미수금 & 환불관리’, ‘아이프로-차팅 시스템 만들기’ 등을 진행해 치과 실장의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달 16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치과건강보험강사/컨설턴트 2기’는 치과건강보험 수석 컨설턴트인 이선영 강사가 치과건강보험 전문 강사 또는 컨설턴트를 꿈꾸거나, 재직 중인 병·의원의 문제점 분석 및 진단을 통해 보험청구 매출을 부활시키기를 원하는 수강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