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TM교정치과그룹, GP 눈높이 맞춘 교정치료 해법 제시
상태바
STM교정치과그룹, GP 눈높이 맞춘 교정치료 해법 제시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0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아카데미

GP를 위한 눈높이 교정 해법을 제시해주는 코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용현(강변STM치과) 원장이 오는 24일부터 내년 3월 9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강변 STM치과에서 ‘제16회 STM 교정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STM교정치과그룹이 주최하고 월드바이오텍㈜와 리엔씨 컨설팅이 협찬하는 이번 ‘실전 Basic+Course’는 다년간 많은 교정 케이스를 섭렵해 온 최용현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일반의로서 할 수 있는 교정치료들을 SWA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 원장은 “전문적인 교정치료는 교정전문의에게 의뢰하더라도, 쉽고 간단한 교정치료를 하고자 할 때 확실한 구분이 어려워 주저하거나, 실제 교정치료를 하고 있지만 체계가 잡히지 않는 개원의에게 일반의로서 가능한 부분과 전문가가 해야 할 부분을 명확하게 분류·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코스의 수강자들은 카카오톡 상담실을 이용해 본인의 진료 케이스를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과 내 옵저베이션과 현장 실습이 가능하다. 

최 원장은 이번 코스를 통해 △환자 상담법, 진단 준비 △케이스 분석 및 치료방법 선택법 △SWA치료법의 특징 및 사용법 △Bracket Positioning & Leveling △치아이동의 기본 원리 및 Biomechanics △Leveling & Alignment △비발치 교정의 특성 및 치료법 △발치교정의 특성 및 치료법 △Finishing, Debonding, Retention △와이어 선택법, Rectangular 와이어 사용법 △Intrusion, Extrusion, Forced eruption △성장을 이용한 치료법 등을 체계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