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14 (목)
덴티스 , 제니스 클리닉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 제니스 클리닉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1.0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팅 실전 노하우 전파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일 광주에서 ‘3D 프린터 ZENITH, CLINIC에서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하반기 ‘3D 프린터 ZENITH, CLINIC에서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는 지난달 6일 대구를 시작으로, 17일 수원을 거쳐 지난 3일 광주에서 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대구와 광주에서는 박시찬(창원늘푸른치과)·서상진(창원예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으며, 수원에서는 박시찬 원장과 함께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이 연자로 참석했다.

강연은 △3D Printers for Dentistry △Workflow for chair-side 3D printing △3D Printer의 선택 기준 △ZENITH D의 임상적 유용성 등을 주제로 디지털 치의학의 변화와 전망에 대해 이야기하고 3D 프린팅 경험이 적은 초보자들에게 실전임상 팁을 공유했다. 

특히 Temporary C&B, Die model, Castable framework, 투명교정 장치, 스프린트 등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D’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임상적인 유용성을 공유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참석자들은 ‘ZENITH D’와 가이드 시뮬레이션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직접 체험해보는 등 세미나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