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이보클라비바덴트 ‘IPS e.max’
상태바
이보클라비바덴트 ‘IPS e.max’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0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심미성’과 ‘강도’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올 세라믹 수복 시스템인 ‘IPS e.max’는 높은 강도, 강력한 심미성으로 전 세계 임상가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제품이다.

‘IPS e.max’는 10년간 지속된 품질 테스트 후 평균 500MPa의 2축 굴곡 강도를 보여준다.

접착성 결합 시 단 1mm의 교합면 크라운 삭제만으로 가능하며, 새로운 반투명도 옵션을 적용해 더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IPS e.max’는 얇은 비니어부터 유닛브릿지까지 모든 올 세라믹에 포괄적으로 적용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라며 “지난 16년간 연구 누적기록을 추적한 결과 생존율이 96%에 이른다는 보고가 발표됐다”고 자신했다.

또한 “‘IPS e.max’로 제작된 올 세라믹 수복물은 메탈-세라믹 수복물의 우수한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는 ‘IPS e.max’ 리튬 디실리케이트 제조 공정의 모든 단계에서 품질에 전념하고, 제품이 높은 자체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특성으로 제조된 각 재료들의 테스트 덕분.

또한 500MPa의 평균 강도를 가진 ‘IPS e.max Press’와 ‘IPS e.max CAD’는 높은 심미성과 강도로 전통 프레스 작업뿐 아니라 CAD/CAM을 사용한 진료에서도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